커뮤니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.
작성자 BY. 오썸머 (ip:)

배송 추적은 택배사의 배송 위치 추적시스템으로


주문하신 상품은 출고됨과 동시에 [배송 중]으로 자동변경 처리가 되지만

오썸머의 출고시간과 상관없이 택배사 전산등록작업을 마친 밤 11시 이후부터 가능 해집니다.

대부분 다음 날 오전에는(주말 제외) 택배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배송 이후 1~2일이 지나도 배송추적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센터(1644-1662)나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네이버톡톡
카카오채널